벤츠 23년식 ‘GLA’ 디자인과 가격표,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GLA’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23년식 GLA 차량 제로백은 6.7초이고 최고 출력은 ‘224ps / 5,500rpm’이며, 최고 속도는 240km/h입니다.

‘GLA 250 4M’ 모델 기준, 복합 연비는 10.3Km/L(도심 9.2Km/L, 고속도로 12.1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440mm / 전고 1,625mm / 전폭 1,850mm’이고 공차 중량은 1,645kg입니다.

23년식 GLA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GLA-전면-디자인
GLA 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GLA 차량 외관은 파워풀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라인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유려한 비율과 진보적인 디자인은 차량에 다이나믹한 감성을 부여하고 AMG 다크 라디에이터 그릴은 외관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특별한 블랙 컬러로 돋보이는 디자인이 23년식 GLA 차량을 더욱 개성있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연출합니다.

벤츠-23년식-GLA-후면-디자인
GLA 후방 모습

파노라믹 선루프를 통해 자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는데, 밝아진 실내 공간으로 분위기가 더욱 편안해지고 큰 사이즈의 슬라이딩 선루프로 외관에 경쾌하면서도 특별한 인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알루미늄 루프 레일과 AMG 바디 스타일링(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 디퓨저 모양의 AMG 리어 에이프런)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23년식 GLA 인테리어

벤츠-23년식-GLA-실내-디자인
GLA 운전석 모습

벤츠의 23년식 GLA 차량 내부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매력적인 사양으로 뛰어난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10.25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주행 중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디지털 계기판은 예리하면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차량에 인상적인 감성을 부여하며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합니다.

MBUX 증강 현실 기능을 통해 내비게이션 그래픽과 라이브 영상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운전자는 현재 위치의 주변 상황을 더욱 신속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벤츠-23년식-GLA-내부-디자인
GLA 뒷좌석 모습

승하차하는 순간부터 편안함이 느껴지는데, 넓은 도어를 갖추고 있어 승차가 더욱 편리하고 탑승한 순간부터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뒷좌석을 최대 140mm까지 앞뒤로 움직여 적재 공간이나, 레그룸을 더 넓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공간감과 스포티함을 경험할 수 있는데, 디테일하고 빈틈없게 설계되어 모든 상황에서 필요한 기능 및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3년식 GLA 가격표

트림가격
GLA 250 4MATIC64,5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GLA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UV > GLA SUV’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벤츠의 23년식 GLA 차량 컴포트 서스펜션은 역동적인 주행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15mm 더 낮게 설계된 서스펜션은 특수하게 조정된 스프링 및 댐퍼와 함께 작동하며 기본 서스펜션 보다 스포티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셀렉트 버튼을 눌러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또는 스티어링 등 사전에 설정된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