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GLE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GLE Coupe’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LE 400d 4MATIC’ 모델 기준, 벤츠의 23년식 GLE 쿠페 차량 복합 연비는 10.5Km/L입니다.

제로백(0-100km/h까지 가속)은 5.7초이고 최고 출력은 ‘300ps / 3,600~4,200rpm’이며, 최대 속도는 240km/h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930mm / 전폭 2,010mm / 전고 1,780mm’이고 공차 중량은 2,380kg입니다.

23년식 GLE 쿠페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GLE-쿠페-전면-디자인
GLE 쿠페 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GLE 쿠페 차량은 평면 윈드실드와 낮은 차체, 그리고 수직으로 떨어지는 리어 라인을 보여줍니다.

우아한 다이아몬드 그릴이 장착된 인상적인 프런트가 후방까지 이어져 차량 전체에 놀라운 다이나믹함과 스포티함을 제공합니다.

2개의 파워돔을 지닌 인상적인 엔진 후드가 강렬한 인상을 더해주고 18개의 헤드램프가 적용된 멀티빔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벤츠-23년식-GLE-쿠페-측면-디자인
GLE 쿠페 측면 모습

스포티하면서 우아한 특징은 차량의 실루엣에서 가장 명확하게 나타나는데, 경사진 루프 라인으로 이어지는 유려한 곡선이 전형적인 쿠페의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완벽한 휠로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20인치와 21인치 휠이 제공되고 차분하고 우아한 디자인부터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패키지의 경우 블랙 컬러 디자인 요소로 차량의 디자인을 강조하는데, 스포티한 특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차량의 다이나믹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23년식 GLE 쿠페 인테리어

벤츠-23년식-GLE-쿠페-실내-디자인
GLE 쿠페 운전석 모습

벤츠의 23년식 GLE 쿠페 차량 내부는 MBUX 멀티미디어 시스템 및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같은 다양한 하이라이트를 기본 사양에서부터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풀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만나 정보를 보다 유동적이게 제공하며, 와이드 스크린 콕핏이 정보를 실시간 경험으로 변경시킵니다.

다기능 스티어링 휠은 혁신적으로 개선된 조작 편의성이 고급스러운 소재와 조화를 이루며, 인체공학적으로 터치 컨트롤 버튼이 배열되었습니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감각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보장하는데,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윈드실드를 매력적인 디지털 콕핏으로 변신시킵니다.

벤츠-23년식-GLE-쿠페-내부-디자인
GLE 쿠페 실내 모습

최고 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SUV 특유의 소재가 혼합된 시트 커버와 투톤 쿠션, 목재 장식용 트림과 같이 명확하게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상 사양을 사용하여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를 원하는 스타일과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데, 앰비언트 라이트의 64개 컬러를 이용하여 다양한 로고 프로젝션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상황에 적합한 컬러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테리어에서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센터 콘솔의 전형적인 SUV 손잡이와 같은 시그니처한 디자인 요소가 한 축을 이루면서 오프로드 특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23년식 GLE 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GLE 300d 4MATIC109,500,000
GLE 450 4MATIC129,4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GLE 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UV > GLE Coupe’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에어매틱 패키지에서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과 첨단 에어 서스펜션이 결합되는데, 스마트한 컴포트 서스펜션이 주행 상황과 속도, 그리고 적재 상태에 맞게 자동 조정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가 도로 상태와 상관없이 최고 수준의 편의 서비스와 함께 충분한 주행 안정성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이내믹 셀렉트를 사용하면 버튼을 눌러 핸들링 특성을 변경할 수 있는데, ‘엔진 / 변속기 / 서스펜션 / 스티어링’ 등의 특성이 변경되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거침없는 주행이 가능한데, ‘E-액티브 바디 컨트롤’에서는 편의 서비스와 정확성 및 역동성이 하나가 되어, 오프로드에서 그 특별함을 선보입니다.

4MATIC 4륜 구동은 탁월한 성능의 엔진 동력을 강하게 전달해 주는데, 이 시스템은 열악한 도로 조건에서 항상 능동적으로 트랙션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수송 옵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데, ‘트레일러 히치’ 사양을 이용하면 트레일러 또는 캠핑카를 연결하거나, 자전거 랙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