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GLS SUV’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GLS SUV’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23년식 GLS 차량은 ‘S-Class’에 걸맞는 최고 수준의 럭셔리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그 어떤 차량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LS 400d 4MATIC’ 모델 기준, 벤츠의 23년식 GLS 차량 복합 연비는 9.8Km/L(도심 9.0Km/L, 고속도로 11.0Km/L)입니다.

제로백(0에서 100km/h 가속)은 6.3초이고 최고 출력은 ‘330ps / 3,600~4,200rpm’이며, 최고 속도는 238km/h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5,220mm / 전폭 2,030mm / 전고 1,825mm’이고 공차 중량은 2,600kg입니다.

쉬운 목차

23년식 GLS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GLS-전면-디자인
GLS 전방 모습

AMG 프런트 스커트 휠 아치 라이너와 전후방 펜더 플레어, AMG 사이드 멤버 트림 패널, 블랙 컬러 디퓨저 디자인의 인서트, 크롬 트림 스트립 디자인의 AMG 리어 에이프런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개별적으로 제어되는 18개의 헤드램프가 적용된 멀티빔 LED는 상향등을 작동하는 동안 마주오는 차량과 전방 차량을 피해 작동합니다.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현재 교통 상황에 맞게 대응하며 스플릿 상향등, 시티 라이트, 국도/지방도 모드 등 상황에 맞는 기능으로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벤츠-23년식-GLS-후면-디자인
GLS 후방 모습

21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과 티타늄 그레이 도장 및 광택 처리, 기타 AMG 휠 버전, 최대 58.4cm(23인치)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파노라믹 선루프를 통해 자유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밝아진 실내 공간으로 분위기를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GLS 인테리어

벤츠-23년식-GLS-실내-디자인
GLS 운전석 모습

벤츠의 23년식 GLS 차량 내부에는 MBUX 멀티미디어 시스템 및 다기능 열선 스티어링 휠과 같은 다양한 옵션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익스클루시브 인테리어와 AMG 라인 익스테리어를 적용하여 시트와 쿠션 및 기타 사양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 스크린 콕핏에서 계기판 디스플레이와 미디어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통합되어 표기되며, 듀얼 12.3인치 고해상도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며 모던 럭셔리의 감성을 차량에 제공합니다.

우드/가죽 소재의 다기능 스티어링 휠은 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조작 편의성을 결합하였는데, 인체공학적으로 컨트롤 버튼이 배치되었습니다.

벤츠-23년식-GLS-내부-디자인
GLS 뒷좌석 모습

클래식한 SUV 디자인은 오프로드 감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데, 오픈 포어 스타일의 트림과 감각적인 송풍구 디자인, 압도적인 센터 콘솔 그랩 등 SUV의 인상적인 차량 내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의 경우 최고 수준의 디테일과 품질을 자랑하는데, 마키아토 베이지/블랙, 너트 브라운/블랙 등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2개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트 조명은 다양한 로고 프로젝션을 연출할 뿐 아니라, 차량에 우아한 감성을 부여합니다.

23년식 GLS 가격표

트림가격
GLS 400d 4MATIC152,9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GLS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UV > GLS SUV’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현대적인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장착되는데, 스마트한 컴포트 서스펜션이 주행 상황과 속도, 그리고 적재 상태에 맞게 자동 조정됩니다.

오프로드 패키지는 완전 가변식 사륜구동과 Low range 변속기가 함께 작동하는데, 사륜구동 특성과 서스펜션 설정을 현재 주행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ACTIVE BODY CONTROL은 액티브 서스펜션과 함께 동작하며, 오프로드에서 그 특별함을 보여줍니다.

첨단 풀 액티브 서스펜션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전/후 및 좌/우 흔들림 보정과 충격 보정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MATIC 사륜구동, 디퍼렌셜 록 및 특수 오프로드 주행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험한 오프로드에서도 주행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