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M8 컴페티션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M8 컴페티션 쿠페’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력하고 인상적인 M만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BMW의 23년식 M8 차량은 스포티하면서 럭셔리한 최고의 주행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배기량은 4,395cc이고 복합 연비는 7.6Km/L(도심 6.7Km/L, 고속도로 8.9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865mm / 전고 1,380mm / 전폭 1,905mm’이고 휠베이스는 2,827mm입니다.

23년식 M8 컴페티션 쿠페 익스테리어

BMW-23년식-M8-컴페티션-쿠페-전면-디자인
M8 전방 모습

럭셔리 스포츠카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구축하는 BMW의 23년식 M8 차량은 M 프런트 에어프런 및 M 키드니 그릴을 통해 역동적인 전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블랙 크롬 프레임의 블랙 프런트 장식 그릴과 블랙 하이글로스의 M8 엠블럼이 스포티한 개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BMW-23년식-M8-컴페티션-쿠페-후면-디자인
M8 후방 모습

BMW의 23년식 M8 차량은 카본과 M 스포츠 배기 시스템, 디퓨저로 구성된 강력한 후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통합 배기 밸브 메커니즘을 통해 개별 조정 가능한 역동적인 엔진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23년식 M8 컴페티션 쿠페 인테리어

BMW-23년식-M8-컴페티션-쿠페-실내-디자인
M8 운전석 모습

M 가죽 스티어링 휠 및 M 카본 버킷 시트와 고해상도 12.3인치의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로 운전자의 드라이빙을 지원하며, 다수의 지능형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M 전용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및 M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최상의 선명도를 보장하고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개별 구성이 가능한 M1/M2 버튼, 빨간색 Start/Stop 버튼, M MODE 및 SETUP의 센터 콘솔 버튼으로 더욱 실감나는 모터 레이싱 효과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밝게 빛나는 M8 로고의 M 카본 버킷 시트는 가벼우면서도 레이싱의 특성을 살린 스포츠 시트로, 완벽한 측면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3년식 M8 컴페티션 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M8 컴페티션 쿠페216,900,000원

보다 자세한 23년식 M8 컴페티션 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8 > BMW M8 컴페티션 쿠페’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625마력의 고성능 M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과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드라이브 트레인 및 서스펜션 기술을 조합해 750Nm의 토크를 자랑하며, 제로백이 3.2초입니다.

M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은 레이스 트랙에서 극도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적의 반응성을 가진 크로스 실린더 뱅크 배기 매니폴드와 2개의 터보차저로 625마력의 우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정확한 페달 감각과 M 고유의 특징을 갖춘 M 브레이크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COMFORT 모드 또는 SPORT 모드를 제공하여 운전자 성향에 맞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액티브 M 디퍼렌셜의 M xDrive는 일상 주행 뿐만 아니라, 레이스 트랙에서의 주행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