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Maybach S-Class) 차량은 궁극의 럭셔리함에 대한 새로운 정의입니다.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 제로백은 4.8초이고 최고 최고 출력은 ‘503ps / 5,500rpm’이며, 복합 연비는 8.1Km/L입니다.

벤츠의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 크기는 ‘전장 5,470mm / 전고 1,510mm / 전폭 1,920mm’입니다.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마이바흐-S클래스-전면-디자인
마이바흐 S클래스 전방 모습

새롭게 정의된 럭셔리, 벤츠의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은 역사에 담긴 전통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워 졌고 혁신적으로 편리해졌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은 전면부에서부터 모두를 사로잡는데, 당당하게 각인된 ‘MAYBACH’의 이름에서 시작되고 줒ㅇ앙에 크롬 트림 스트립이 장착된 엔진 후드는 럭셔리한 감성을 부각시킵니다.

트림 스트림과 라디에이터 그릴을 지나 유려한 차체를 감싼 크롬은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유니크한 투톤 컬러까지 더하면 마이바흐의 미학이 완성될 것입니다.

특히, 27개의 하이그로시 크롬 컬러 수직 방향 스트럿과 중앙의 ‘Maybach’ 각인의 크롬 프레임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유려한 차체를 감싸며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벤츠-23년식-마이바흐-S클래스-후방-모습
마이바흐 S클래스 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 색상으로 도장된 Maybach 특유의 리어 에이프런은 하단부가 하이그로시 블랙 컬러로 도장되어 있으며, 테일 파이프 사이에 크롬 트림 스트립이 있습니다.

그리고 21인치 마이바흐 스포크 단조 휠 등 특별한 휠이 적용되었고 플러시 도어 핸들 키레스 고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인테리어

벤츠-23년식-마이바흐-S클래스-실내-디자인
마이바흐 S클래스 운전석 모습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벤츠의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은 버튼 하나로 작동하는 컴포트 도어와 뒷좌석 벨트 피더는 편리한 승하차와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혁신적인 편의 기능과 엄선된 럭셔리한 소재가 차량을 당신의 웰빙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식처로 만들어줍니다.

12.8인치 OLED 센트럴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능들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데, 보는 각도와 빛의 조건에 상관없이 콘텐츠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OLED 센트럴 디스플레이의 하단에 위치한 온도 조절 패널을 사용하여 실내 온도 및 환기 장치를 인체 공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벤츠-23년식-마이바흐-S클래스-내부-디자인
마이바흐 S클래스 뒷좌석 모습

뒷좌석에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시트에 편안히 몸을 기대볼 수 있는데, MBUX를 사용해 편리하게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기는 동시에, 뒷좌석 접이식 테이블을 펼쳐 편리하게 업무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뒷좌석 에너자이징 패키지에 포함된 마사지 기능은 탑승자의 주행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합니다.

앰비언트 라이트는 주행 중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에너자이징 패키지와 함께 사용하면 컬러를 통해 편안함 또는 활력을 불어일으키는 주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합니다.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가격표

트림가격
Meredes-Maybach S 580 4MATIC293,600,000
Meredes-Maybach S 680 4MATIC373,6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마이바흐 S클래스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edan > Mercedes-Maybach S-Class’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