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MW의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 연비는 15.8Km/L이고 최고 출력은 ‘150hp / 4,000rpm’입니다.

BMW의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 크기는 ‘전장 4,385mm / 전고 1,575mm / 전폭 1,825mm’입니다.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익스테리어

BMW-23년식-2시리즈-액티브-투어러-전면-디자인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전방 모습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스포츠, BMW의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은 스포티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대형 8각 더블 키드니 그릴이 적용되어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인상을 남깁니다.

전 셋대 대비 더욱 기울어진 A 필러와 길게 뻗은 윈도우 라인으로 한층 더 슬림해진 실루엣을 완성하였습니다.

슬림 라인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의 경우 눈부심 없는 하이빔 어시스턴트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BMW-23년식-2시리즈-액티브-투어러-후면-디자인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후방 모습

BMW의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은 강렬한 숄더 디자인과 곡선형 루프 스포일러로 역동적인 후면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슬림한 LED 리어 라이트와 리어 에어프런의 리플렉터로 스포티함을 더했고 후면 크롬 디자인으로 넓은 차체를 강조하였습니다.

롤러 선블라인드 기능이 탑재된 전동식 대형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는 신선한 공기는 물론, 실내에 더욱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합니다.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인테리어

BMW-23년식-2시리즈-액티브-투어러-실내-디자인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운전석 모습

BMW의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은 넉넉한 공간감에 더불어 슬림 디자인의 인스트루먼트 패널,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떠 있는 듯한 플로팅 디자인의 암레스트, 물리적 버튼 최소화로 BMW iX 플래그십 모델의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최적의 수납 옵션과 스포츠 시트, 등받이 조정 기능 등을 통해 다양한 활용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세련되면서 프리미엄한 디자인으로, 운전자 중심의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OS 8으로 터치 및 음성으로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BMW-23년식-2시리즈-액티브-투어러-내부-디자인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뒷좌석 모습

최대 1,455L의 트렁크 공간과 효율적인 드라이브 트레인 장치, 넓은 실내 공간감과 편안함을 갖추고 있어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매우 이상적입니다.

수납 공간은 등받이 각도를 조정해 늘릴 수 있고 큰 여행 가방 2개와 중간 크기의 여행 가방 1개를 충분히 수납할 수 있습니다.

시트는 등받이 각도와 헤드레스트 조정 및 시트 높이/길이 등 다양한 조절 옵션으로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BMW 소형차 세그먼트 최초로 요추 마사지 기능이 추가되어 오랜 시간 운전에 대한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격표

트림가격
218d 액티브 투어러46,6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2 > BMW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BMW의 23년식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은 차세대 기술, 그리고 BMW 특유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로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최신 BMW iDrive를 비롯한 BMW 지능형 퍼스널 어시스턴트 등의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직관적이고 완전히 새로운 운전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