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저축은행 햇살론 근로자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정부 보증 저소득 및 저신용자를 위한, DB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햇살론(근로자) 대출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저금리,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은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운 저신용 및 저소득자 분들에게 대출해드립니다.

DB 저축은행 햇살론(근로자) 조건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현재 직장 3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아래 항목 중 한가지 이상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연간 근로소득 4,500만 이하로 신용평점 하위 20%
  • 연간 근로소득 3,500만 이하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 최대 1,500만 이내인데, 생계자금 대출 한도는 서민금융진흥원의 CSS에 의한 개인신용등급 및 소득수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 선택할 수 있고 상환 방법은 매월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입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8.39% ~ 최고 연 8.79%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금리는 개인신용평점별 차등 적용되며, 12개월 단위로 변동되는 변동금리입니다. 또한 정부 고시에 따라 매월 상한금리가 변경됩니다.

참고로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은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보증요율은 연 2%입니다. 단, 사회적 배려 대상자의 경우 연 1%입니다.

DB 저축은행 햇살론(근로자) 신청 방법

DB저축은행-햇살론-근로자-신청-위치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대출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DB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공시 > 햇살론’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DB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대출 거래 내역을 조회하거나,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주민등록등본과 재직 및 근로소득 확인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심사 시 기타 필요 서류는 대출 상담 시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