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in MEGACITY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LOCA in MEGACITY에 대한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카드의 등장, 롯데카드의 LOCA in MEGACITY는 부산/울산/경남 지역 특화 할인 카드 상품입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20,000
해외겸용20,000

가족카드 발급시 본인카드의 제휴 연회비가 청구되고 카드 연회비는 카드 별로 청구됩니다.

LOCA in MEGACITY 카드 혜택

지난달 150만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 이용시 혜택이 제공되는데, 롯데카드 가맹점 및 업종 분류 기준으로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분할인율월 할인한도
테마파크10%10,000
관람권10%3,000
오프라인 쇼핑5%10,000
(일 5,000)
온라인 쇼핑5%10,000
  • 테마파크(롯데월드 부산 / 스카이라인루지 부산) 및 관람권(롯데자이언츠)

현장 결제,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결제 건만 혜택이 제공되고 기프티콘 및 상품권 구매 등의 건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온프라인 쇼핑(롯데백화점 / 롯데마트 / 메가마트 / 탑마트 / 농협 하나로마트)

현장 결제 건만 혜택이 제공되고 백화점 및 마트 등에 입점한 임대매장 이용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쇼핑 서비스는 롯데카드 영수증상의 이용 가맹점 주소가 부산/울산/경상남도로 되어 있는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제공됩니다.

참고로 창고형 할인매장 및 할인 슈퍼마켓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쇼핑(롯데ON / 쿠팡 / SSG닷컴 / 마켓컬리)

가맹점 구분이 어려운 일부 PG 업체를 통한 결제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OCA in MEGACITY 카드 발급

롯데카드의 LOCA in MEGACITY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LOCA in MEGACITY’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LOCA in MEGACITY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LOCA CLASSIC 또는 PLATINUM 카드를 소지한 경우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