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LIKIT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LOCA LIKI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LOCA LIKIT 카드는 커피와 영화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MasterCard10,000
국내 전용10,000

해당 카드의 연회비가 카드별로 청구되고 하이패스 신청 가능 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

LOCA LIKIT 카드 혜택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LOCA LIKIT 카드로 40만 이상 이용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롯데카드의 다른 결제일 할인 혜택과 중복 시에는 할인금액이 더 큰 혜택이 제공됩니다.

  • 커피 할인

스타벅스 5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간편 결제 시에는 스타벅스 6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할인 혜택은 월 1만 한도 내에서 제공되고 현장 결제 건에만 제공되며,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건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영화 할인

‘롯데시네마 / CGV’ 5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건당 1만 이상 이용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현장 결제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매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구매 등 영화 예매 이외의 건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대중교통 할인

‘시내버스 / 지하철’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월 5,000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이동통신 할인

‘SKT / KT / LGU+’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월 5,000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이동통신용금 자동이체 연결 건에만 제공되고 인터넷 및 TV 등 결합상품 결제건과 알뜰폰 및 선불폰 이용요금 결제건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배달앱 할인

‘배달의민족 / 쿠팡이츠’ 5% 결제일 할인 혜택이 월 5,000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결제건에만 제공되고 배달원 또는 가맹점 직접 결제건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드 발급 방법

롯데카드의 LOCA LIKI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LOCA LIKIT’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롯데카드의 LOCA LIKIT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