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3 BOOST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M3 BOOS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블 적립되는 플래티넘 포인카 카드인 현대카드의 M3 BOOST는 페이 및 해외결제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어디서나 한도 없는 최대 3% x 2배 적립 혜택과 주말 무료주차 플래티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항목연회비
VISA90,000
MasterCard90,000
국내 전용90,000

카드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며, 보유 카드별로 청구되며, 발급 처년도의 경우 카드 해지 시에도 기본연회비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M3 BOOST 혜택

  • M포인트 적립

현대카드의 M3 부스트는 기본 적립으로 업종별 0.5% ~ 3.0% M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당월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M포인트가 1.5배 적립되고 200만 이상시 M포인트가 2.0배 적립됩니다.

온라인 간편결제나 해외 가맹점 당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최대 2만 M포인트 적립(5%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당월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보너스 리워드가 적립되는데, 보너스 리워드는 10,000 M포인트입니다.

  • 커피전문점 할인

스타벅스와 폴바셋, 이디야 결제 건당 1,00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본인과 가족카드 포함 월 1회, 연간 12회 한도로 제공됩니다.

현대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이며, 백화점이나 할인점, 쇼핑몰 및 역사 내 입점 매장 또는 공동가맹점은 제외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는 할인 적용 가능하지만, 폴바셋이나 이디야 선주문 결제서비스는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커피(스타벅스 / 폴바셋 / 이디야) 업종별 M포인트 적립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 주말 무료 주차

서울 및 대도시 제휴 주차장 주말 무료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본인과 가족카드 포함 일 1회, 연간 20회 한도로 제공됩니다.

주차 당일 주차장별 운영시간 내 입차 및 출차 시에만 적용되고 주말(공휴일 포함) 무료 주차에 한합니다.

주차비 정산시 직원에게 서비스 이용 의사를 밝힌 후 결제하시면 되는데, 미요청시 주차비가 결제될 수 있습니다.

단, 주차장별 공사나 행사 등의 사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무료 주차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대카드의 M3 부스트 카드는 VISA/MasterCard 플래티넘 스비스와 VISA Young Premium 서비스, 금융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M3 BOOST 발급 방법

현대카드-발급-신청-위치

현대카드의 M3 BOOS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우선,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M3 BOOS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현대카드의 M3 BOOST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M3 부스트는 ‘M Steel / Bubble Warp / Gummy Bear / Canvas / the Coil’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신규 회원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30,00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