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오늘도 청춘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MG오늘도 청춘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의 MG오늘도 청춘통장은 황혼육아를 담당하는 등의 제2의 청춘분들을 일정조건 충족시 우대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오늘도 청춘통장은 만 50세 이상부터 만 70세 미만의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금고별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MG오늘도 청춘통장 가입 조건

새마을금고의 MG오늘도 청춘통장은 가입 기간이나 납입 금액에 대하여 제한이 없고 이자는 매월 지급됩니다.

새마을금고는 각각 개별법인으로 금리를 다르게 운용하고 있기 때문에 거래하고자 하는 금고에서 금리를 확인해야 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MG오늘도 청춘통장은 양도나 양수, 질권 설정, 그리고 공동명의 가입이 불가합니다.

  • 우대 서비스

지난 달 MG오늘도 청춘통장으로 아래 면제 조건 중 하나의 요건을 충족하게 될 경우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항목내용
면제 조건– 국민연금/공무원연금/군인연금/사립학교 교직원연금/별정우체국연금 입금

– 용돈, 육아비용, 육아가 인자된 건당 30만 이상 금원 1회 이상 입금

– 고객지정일에 건당 30만 이상 금원 1회 이상 입금
면제 수수료– 전자금융 타행 이체 수수료 면제

– 모든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 이용 시간외 출금 수수료 면제

– 모든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 이용 타행 이체 수수료(월 10건 한도) 면제

– 모든 금융기관 자동화기기 이용 출금수수료(월 5건 한도) 면제

– 이 예금 개설금고를 이용한 창구송금 수수료 면제

수수료 면제 기간은 이번달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인데, 신규가입자의 경우 신규일이 속한 달의 다음다음달 10일까지 면제조건 충족여부에 관계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MG오늘도 청춘통장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금융상품-위치

새마을금고의 MG오늘도 청춘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금융상품’으로 들어가, 메뉴에서 ‘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MG오늘도 청춘통장’을 선택하시고 상담을 신청한 다음, 영업점에서 상담 후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는 각각의 개별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새마을금고별로 상품의 취급 여부 및 조건 등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MG오늘도 청춘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