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MULTI Living 모바일카드 연회비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MULTI Living 모바일카드에 대한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MULTI Living 모바일카든느 주중/주말/매일 청구 할인이 되는 특별한 카드입니다.

MULTI Living 모바일카드는 다양한 멀티 시리즈 모바일카드를 한장의 플라스틱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결제 수단입니다.

MULTI Living 모바일카드 연회비

항목연회비
국내전용12,000
국내외겸용12,000

하나카드의 멀티 리빙 모바일카드 연회비는 발급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연회비가 청구되며,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해 연회비에 한정)과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다음,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연회비 반환 시기는 멀티 리밍 모바일카드 해지일 기준 10 영업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MULTI Living 모바일카드 발급 방법

하나카드-멀티-카드-신청-위치

하나카드의 멀티 리빙 모바일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MULTI 카드’ 항목을 통해 ‘MULTI Living 모바일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QR로 카드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QR코드 스캔 후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