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캐피탈 ‘장기렌터카’ 특징과 이용 방법은?

NH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캐피탈의 장기렌터카는 맞춤형 장기렌터카 프로그램으로 저렴한 렌탈료와 초기비용 부담 절감, 간편한 유지 및 관리가 특징입니다.

참고로 임대상품으로 신용평점 하락 걱정이나 렌터카사 보험관리로 사고에 따른 요율상향 걱정이 없습니다.

‘만 21세 이상 & 운전경력 1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10인승 이상 승합차량은 1종 보통 이상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취급 차종은 국산 신차(승용 및 12인승 이하 승합차)인데, 화물차는 취급이 불가합니다.

쉬운 목차

NH캐피탈 ‘장기렌터카’

NH캐피탈의 장기렌터카 계약 기간은 24개월에서 60개월 이내이고 중도해지 수수료 및 지연배상금율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내용
중도해지수수료일렌트료 x 미경과일수 x 중도해지위약율
지연배상금율연 24%(연체시)

초과 운행 부담금(1,000km 기본 제공)은 국산차 기준 200원/km이고 만기시 차량을 반납/구매/재렌트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용 방법

NH캐피탈의 장기렌터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NH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자동차금융 > 장기렌터카 > 상품소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견적 만들기’ 버튼을 통해 견적을 만들고 상담 후 장기렌터카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장기렌터카 취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 신용평점 낮음 등) 신청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NH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