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 앱캐시 서비스 이용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NH 앱캐시 서비스에 대한 이용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NH 앱캐시 서비스는 NH농협 현금카드 발급 고객이라면 간단 등록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H 앱캐시 서비스를 통해서는 금융보안 PUSH 알림과 자동화기기 간편 출금 On-Line, O2O 간편결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H 앱캐시

농협은행의 NH 앱캐시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NH 앱캐시’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H 앱캐시에서는 현금카드 관련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한 자동화기기 출금 서비스를 지원하며, 국내 최초 On-Line 현금카드 결제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그리고 바코드나 QR, NFC, 블루투스, PUSH 결제 등 다양한 O2O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이용 안내

농협은행의 NH 앱캐시 서비스는 본인 명의로 통신사 등록된 스마트폰 소지 고객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은행 및 농축협의 현금카드(CD겸용 등록된 신용/체크카드 포함)를 발급받은 개인 고객이어야 합니다.

‘NH 앱캐시’를 통해 본인 인증 후 현금카드를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1개의 카드에 여러 계좌를 등록한 경우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농협은행 현금카드에 농축협 계좌 또는 농축협 현금카드에 농협은행 계좌가 등록된 경우에는 해당 계좌 등록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농협은행의 NH 앱캐시 서비스를 통한 이용 한도는 1회 및 1일 50만(출금 및 결제 합산)입니다.

이용 조건

농협은행의 NH 앱캐시 서비스는 1인 1앱, 1앱 1개 카드만 등록 가능하며, 카드 등록 과정에서 카드 비밀번호 3회 오류 시에는 인증에 사용된 카드까지 거래가 제한됩니다.

출금 거래 과정에서 비밀번호 3회 오류 시에는 거래가 제한되며, 현금카드 등록 정보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참고로 단말기 변경이나 USIM 변경, 앱 삭제 또는 카드 삭제 시에도 거래가 제한됩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