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OK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마이너스 OK 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은 한도 범위 이내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OK론 조건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 직업 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근로자, 주부 등을 대상으로 아래 신용점수를 만족할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점수 : NICE 351점 이상

마이너스 OK론은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 대출 한도는 10만 이상부터 5,000만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60개월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연 16.8% ~ 19.9%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고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 부과)입니다.

참고로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은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마이너스 OK론 신청 방법

OK-저축은행-마이너스-OK론-신청-위치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OK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 > 대출상품 > 신용’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마이너스OK론’을 선택하신 다음, OK 저축은행의 마이너스 OK론 한도를 조회하거나, 즉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마이너스 OK론 대출 상품은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하며,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직업에 따른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마이너스 OK론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OK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