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B 저축은행 오비즈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OSB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오비즈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은 개인사업자와 법인을 대상으로,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 또는 주택을 담보로 사업자금 운영이 가능한 사업자 우대 상품입니다.

오비즈론 조건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은 개인사업자 및 법인을 대상으로, NICE 기준 신용평점 500점 이상인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 대출 한도는 최저 1,000만 이상부터 최대 30억 이내인데, LTV 99% 이내입니다.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 대출 기간은 5년 이내이며,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부분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 대출 금리는 12개월마다 기준 금리가 변동되는 변동금리이며, 고객 신용평점 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참고로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은 취급 수수료가 없으며, 3년 이내 상환할 경우 2.0%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3년 경과 시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오비즈론 신청 방법

OSB-저축은행-오비즈론-신청-위치

OSB 저축은행의 오비즈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OSB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담보대출상품안내’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오비즈론’을 선택하신 다음, ‘전화상담 신청’ 버튼을 통해 상담 후 오비즈론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 신청시 필요한 제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부동산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등
  • 법인 : 부동산등기부등본, 인감도장, 등기권리증, 대출금 입금 통장사본 등

보다 자세한 오비즈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OSB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