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taptap DRIVE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taptap DRIVE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taptap DRIVE 카드는 주유 할인과 편의점 및 커피전문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VISA10,000
국내전용10,000

가족카드는 없고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발급 첫 해에는 카드 사용등록일)을 기준으로 매년 청구됩니다.

taptap DRIVE 카드 혜택

  • 주유 할인
전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전월 이용금액 30만 이상전월 이용금액 60만 이상전월 이용금액 90만 이상
0건리터당 60 할인리터당 80 할인리터당 100 할인
1건리터당 80 할인리터당 100 할인리터당 120 할인
2건 이상리터당 100 할인리터당 120 할인리터당 150 할인

모든 주유소 이용시 전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리터당 60~150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한도는 월 15,000이고 회당 주유금액 10만까지 적용하며, 전월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됩니다.

  • 편의점/커피전문점 할인
업종할인 대상점
편의점CU / GS25 / 세븐일레븐 / 미니스톱 / 이마트24
커피전문점스타벅스 / 이디야커피 / 투썸플레이스 / 카페베네 / 탐앤탐스 / 커피빈 / 엔제리너스 / 할리스 / 파스쿠찌 / 아티제 / 폴바셋 / 블루보틀

편의점 및 커피전문점 10%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월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되며, 할인 한도는 통합 월 5,000입니다.

  • 온라인가맹점 할인
업종할인 대상
온라인 간편결제삼성페이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 PAYCO / 스마일페이 / coupay / SSGPAY / L.pay 결제건
온라인 쇼핑몰삼성카드 쇼핑 / G마켓 / 옥션 / 11번가 / 인터파크 / 쿠팡 / 티몬 / 위메프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한도 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및 온라인 쇼핑몰 1%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해외가맹점 할인
업종할인 대상점
해외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건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해외 1.5%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할인 한도는 통합 월 50만입니다.

taptap DRIVE 카드 발급 방법

삼성카드의 taptap DRIVE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안내/신청 > tapatp’ 항목을 통해 ‘taptap DRIVE’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현재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