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Toss taptap S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Toss taptap S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Toss taptap S는 모바일 및 이메일 명세서를 기본 제공하고 토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분연회비
해외겸용10,000
국내전용10,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발급 첫 해에는 카드 사용등록일)을 기준으로 매년 청구되며, 가족카드는 없습니다.

Toss taptap S 카드 혜택

  • 포인트 적립

모든 가맹점(삼성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의한 등록 가맹점에 한함) 1% 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너스클럽 이용시 보너스포인트와 빅포인트 중 높은 적립률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주유 및 LPG 할인

모든 주유소 및 LPG 충전소에서 5만 이상 결제시 2,000 결제일 할인(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제공되는데, 일 1회, 월 4회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영화관 할인

모든 영화관에서 영화티켓 1만 이상 현장 결제시 5,000 결제일 할인(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제공되는데, 일 1회, 월 2회, 연 12회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매 시에도 혜택이 제공되며, 예매 대행 사이트 이용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