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 BOOST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X BOOS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X BOOST 카드는 쓸면 쓸수록 강력한 할인 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연회비
VISA Platinum30,000
MasterCard Platinum30,000
국내 전용30,000

카드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고 보유 카드별로 청구되며, 기본연회비는 발급 초년도의 경우 카드 해지 시에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X2 BOOST 카드 혜택

  • 할인

기본 할인의 경우 모든 가맹점에서 당월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1.5%, 50만 이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온라인 간편결제와 해외 가맹점 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가맹점에서 할부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VISA/MasterCard 브랜드 플래티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금융 서비스

목돈이 필요할 때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일상에서 현금이 필요할 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카드대금이 부담될 때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X BOOST 카드 발급 방법

현대카드의 X BOOS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X BOOS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현대카드의 X BOOST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X Fluffy / X Charger / X Steel / Bubble Wrap / Gummy Bear’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X BOOST 신청시 신규 회원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3만 캐시백 이벤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