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3 BOOST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X3 BOOST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X3 BOOST 카드 상품은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플래티넘 할인 카드입니다.

항목연회비
VISA Platinum90,000
MasterCard Platinum90,000
국내전용90,000

X3 BOOST 카드 혜택

  • 할인
항목내용
기본 할인모든 가맹점에서 1% or 1.5% 할인
5% 할인온라인 간편결제, 해외 가맹점 5% 할인

기본 할인의 경우 당월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1.5% 할인이, 50만 이상시 1% 할인이 적용됩니다.

5% 할인의 경우 당월 이용금액 50만 이상시 제공되고 간편결제는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현대카드의 X3 BOOST 카드는 당월 이용금액 200만 이상시 10,0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 무이자 할부

현대카드의 X3 BOOST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할부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 플래티넘 서비스

서울 및 대도시 주말 무료 주차 서비스와 ‘스타벅스/폴바셋/이디야’ 건당 1,00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금융 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그리고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을 제공합니다.

X3 BOOST 발급 방법

현대카드의 X3 BOOS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X3 BOOS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현재 신규 회원 3만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현대카드의 X3 BOOST는 ‘X Steel / Bubble Wrap / Gummy Bear / Canvas / the Coil’ 디자인 중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