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GI 케어 서비스’ 혜택 및 제공 대상은?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GI 케어 서비스’에 대한 특징과 혜택 및 제공 대상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I 케어 서비스란,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LTC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한 경우 건강 관리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삼성생명의 GI 케어 서비스는 아래 보험 상품을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 삼성생명 GI플러스 종신보험(무배당, 저해지환급금형)

이용 기준은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LTC 보험금을 수령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인데, 최대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간호사 동행 서비스’와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의 ‘병원 진료 예약 대행 서비스’는 GI/LTC를 원인으로 ‘상급병원진료의뢰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생명 ‘GI 케어 서비스’

항목내용
간호사 동행 서비스전국 상급병원 동행 서비스(최대 3회)
– 입/퇴원 수속, 외래 등 고객 필요시 동행 선택
– 고객별 전담 간호사 배정
– 항암약물, 항암방사선, 최신 암 치료법 관련 정보 제공
– 질병치료과정 및 예후에 대한 정보 제공
– 관련 질병책자 제공(3회) 등
일반 건강 관리 서비스– 병원 진료 예약 대행 및 진료일정 관리 지원
– 건강상담 : 전문 의료진 상담
– 건강검진 예약 지원 : 개인별 검진항목 구성 및 예약 대행, 결과 상담
– 건강정보 문자 제공 및 웹진 발송(월 2회)
질병 관리 서비스– 간호사 모니터링(월 1회) : 복약스케줄, 운동/식습관, 금연/금주관리, 스트레스 및 체중관리, 지료일정관리, 관리 앱 제공
–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유선 심리상담(최대 2회)
– NK세포 활성도 검사 지원(1회 한)

GI는 13종의 주요 질병과 8종의 중대한 수술, LTC는 장기요양상태를 말하고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 또는 약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소액질병보장특약VI D에서 보장하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 양성뇌종양,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비침습방광암, 대장점막내암, 전립선암, 자궁암, 유방암으로 진단받은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보험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고 최초 계약일로부터 15년 이내에 이용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중 GI/LTC로 최종 확정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는 중단되고 다시 서비스 이용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