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폐차 서비스 특징 및 신청 방법 안내

쉐보레에서 제공하는 폐차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는 자동차의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하여 유해물질의 사용을 억제하고 재활용이 쉽도록 제조하였습니다.

그 폐기물을 적정하게 재활용하도록하여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자원 순환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폐차 서비스

쉐보레는 ‘재사용 / 재활용 / 에너지 회수’를 높이기 위한 재활용 용이 차량을 개발합니다.

폐차시 재질 선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재질을 표기하고 폐차시 해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해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원 절약을 위한 부품의 장수명화(부품의 내구성 개선)하였는데, 폐차의 친환경 처리르 ㄹ위한 폐차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원 순환 사회 건설을 위한 재활용률/회수율 목표를 달성하고 폐차 소유주가 폐차 비용을 부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차량 무상 회수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무상회수

쉐보레는 자원 절약과 재활용 촉진을 통한 자원 순환 사회 건설을 위하여 ‘무상회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무상회수란, 폐차 가격보다 폐차의 처리 및 재활용에 드는 비용이 많을때 고객에게 비용부담 없이 자동차 제작사 및 수입사가 무상으로 회수를 대행해드립니다.

무상회수 폐차 처리는 폐차 가격보다 폐차의 처리 및 재활용에 드는 비용이 많을 때 제공되는데, 아래의 경우 무상회수 제외 차량입니다.

  • 연진, 변속기, 차체, 차대, 촉매장치, 차 바퀴(타이어 제외)가 없는 자동차
  • 자동차 내에 차량의 운행이나 유지관리와 관계없는 폐기물을 고의로 포함시킨 자동차

신청 안내

차량 구매 및 내차 관리는 물론 폐차까지, 이젠 쉐보레에서 원스톱으로 폐차 및 재활용 처리까지 해 드립니다.

고객이 서류만 준비하시면 순서에 따라 정직하고 신속하게 폐차를 대행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폐차 문의 및 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신청시 원부 조회(압류, 저당 여부 확인) 후 폐차 방법 및 보상비를 통보합니다.

이후 차량 견인이 진행되고 보상비(현금) 및 폐차량 입고확인서가 지급되고 말소등록/말소증명서가 송부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