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홈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마이홈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의 마이홈 적금은 동일자에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신한은해의 마이홈 적금은 가입일에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포함)을 신규 가입한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한 마이홈 적금 가입 조건

신한은행의 마이홈 적금 계약 기간은 1년제이고 최저 가입금액은 1,000 이상이며, 최고 가입금액은 월 20만 이하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하게 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2개월연 1.90%

우대 요건에 따라 최고 연 3.90%의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데, 계약기간 만기 전 중도해지한 계좌에 대해서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신한 마이홈 적금은 만기일 전 영업일까지 일부 해지가 2회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해지 금액에 대한 이자는 선입선출법에 따라 중도 해지 이자율로 계산되어 지급됩니다.

재예치와 공동명의 및 양도는 불가하고 담보 제공은 가능하며, 예금담보대출은 예금잔액 100% 이내로 가능합니다.

계좌에 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신한 마이홈 적금 가입 방법

신한은행의 마이홈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신탁 > 상품안내 > 목돈만들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신한 마이홈 적금’을 선택하시고 상담 신청 후 영업점에서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한 마이홈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