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도난 경보 알림 기능 특징 및 이용 방법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도난 경보 알림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도난 경보 알림 기능은 도난 경보를 듣지 못해도, 도난 경보 알림을 문자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즉, 차량의 도난 경보 장치가 작동하는 경우 사전에 등록한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여 차량의 도난 및 파손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도난 경보 알림

제네시스의 도난 경보 알림 기능은 차량의 도난 경보 작동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긴급 구난 센터로 신호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신호가 자동 접수되면, 고객의 휴대폰으로 도난 경보 작동을 알리는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이용 안내

제네시스의 도난 경보 알림 서비스는 차량의 도난 경보 장치가 작동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도난 경보 장치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인 경우에는 도난 경보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차량 도난 경보 알림은 스마트키로 도어를 잠근 후 스마트키를 사용하지 않고 임의로 도어나 엔진 후드, 트렁크를 열면 비상 경도등이 깜빡이고 경보음이 울리는 상황입니다.

차량에 따라 일반키(또는 보조키)로 도난 경보 장치를 작동하거나, 해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에만 사용 가능하며, 통신 음영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차종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거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