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월간 리포트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월간 리포트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월간 리포트 서비스는 고객 차량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결과를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월간 리포트의 경우 한달 동안 수집된 차량의 정보를 분석하여 매월 지정된 날에 이메일로 전달해 드립니다.

월간 리포트

제네시스의 월간 리포트는 특별한 메뉴 조작 없이도 한달에 1번 내 차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점검일로부터 7일 내 운행시 해당 월의 정기점검 리포트가 발생되며, 점검일 기준으로 7일 내 운행하지 않는 경우 정기점검 서비스는 수행되지 않습니다.

제네시스의 월간 리포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에서 ‘상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위치한 ‘운행 리포트’ 버튼을 눌러 운행 리포트(운행 정보 / 고장 진단 / 소모품 관리)를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정기 점검일은 차량 계약일로부터 7일 이후 자동 설정되고 월간 리포트는 제네시스 홈페이지 및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 점검일과 정기 점검 리포트 수신 이메일은 제네시스 홈페이지(로그인 필요)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장 의심 항목은 차량 운행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소거될 수 있고 정비소에서 점검을 완료하였다면, 진단 결과와 차량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법인이나 리스, 렌탈 차량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차종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월간 리포트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거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