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매일모아부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주은행에서 제공하는 매일모아부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은행의 매일모아부금은 여유가 있을때 언제든지 자유롭게 적립하여 만기일에 원리금을 지급받는 예금 상품입니다.

학생 예금 등과 같이 매일매일 예치하여 목돈을 마련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제주은행의 매일모아부금은 단체를 포함한 실명의 개인 및 법인을 대상으로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매일모아부금 가입 조건

적립식예금인 제주은행의 매일모아부금 계약 기간은 6개월 이상부터 6년까지 가능합니다.

자유적립식인 제주은행의 매일모아부금 최저 거래금액은 매 입금별 100 이상이고 월 납입액은 제한이 없습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원금과 해지 시점까지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 이상 ~ 1년 미만연 2.95%
1년 이상 ~ 2년 미만연 3.25%
2년 이상 ~ 3년 미만연 3.30%
3년 이상 ~ 6년 만기연 3.40%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매일모아부금은 승낙을 받은 경우 양도 및 질권설정이 가능하고 잔액범위 95% 이내에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매일모아부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제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