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캐피탈 중고차 오토론 특징 및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오토론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중고차 오토론은 고객이 중고차를 구입할 경우 차량 구입 대금을 하나 캐피탈이 지급하고 고객은 일정기간 해당 금액을 분할 납부하는 금융상품입니다.

하나 캐피탈의 중고차 오토론은 개인과 개인사업자, 그리고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 중고차오토론

항목조건
한도차량 가격 이내
기간최소 24개월 ~ 최대 60개월
금리(이율)최저 11.2% ~ 최고 19.9%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하나 캐피탈의 중고차 오토론 한도는 신용도 및 차량 가격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이자 납부 시기는 매월 후취입니다.

금융소비자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대출 금액의 10%, 30%, 50% 저당설정됩니다.

근저당 설정은 금융소비자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설정 비용은 하나 캐피탈이 부담하고 설정 해지 비용은 금융소비자가 부담합니다.

대출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이고 대출금액이 5,000만 초과시 인지세가 부과되는데, 하나 캐피탈과 금융소비자가 50%씩 부담합니다.

연체시 연체이자율이 부과되는데, 연체이자율은 ‘약정이율 + 3%’인데, 법정최고금리(연 20%) 이내입니다.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의 중고차 오토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오토금융 > 중고차오토론’ 항목으로 들어가 ‘대출 신청’ 버튼을 통해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신청 내용을 확인하여 결과를 통보하고 계약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약정을 진행하며, 본인 계좌 또는 조건 충족시 제휴점에 대출금을 지급합니다.

하나 캐피탈의 중고차 오토론은 대출 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중고차 오토론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하나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