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중고차론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론은 구매 선서와 방법을 바꿨는데, 무서류&무방문,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고 미리 입금받고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부담을 줄였고 구매시 전문가 안심동행, 주요 부품 무료보장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중고차론 특징

중고차 구매를 생각한다면, 자유롭고 간편하게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론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허위로 매매계약서를 작성하거나, 중고차 구매 용도 이외에 사용시 형사고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항목조건
대상개인 고객
한도최고 1억(국산, 수입)
기간36/48/60개월
(수수료 없이 부분상환, 중도상환 가능)
중도상환 수수료0.0% ~ 2.0%
금리(이율)연 5.5% ~ 19.5%
(차량 명의이전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 19.5%)
연체 이자율약정 이자율 + 최고 3%
(법정최고금리 20% 이내)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론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매월 일정한 금액으로 상환합니다.

중고차 안심 프로그램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론 이용시 중고차 안심 프로그램(중고차 전문가 안심동행 / 주요 부품 무료보장)을 제공합니다.

중고차 안심 프로그램의 경우 디지털 중고차론 이용 고객이 별도로 본 프로그램을 신청한 경우에 한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 서비스1 – 중고차 전문가 안심동행
구분내용
중고차 구입 전 사전 컨설팅(5회)적정 시세, 허위 매물 및 사고 여부, 서류(저당 내용 등) 확인
중고차 구입시 안심동행(1회)중고차 전문가인 자동차 진단평가사가 동행해, 자동차 내부 및 외부 전체 검수

중고차 사러 갈때 전문가와 함께 동행할 수 있는데, 안심동행은 현대캐피탈과 제휴업체인 마이마부에서 제공합니다.

  • 서비스2 – 주요 부품 무료보장
구분내용
부장부품엔진, 미션, 냉/난방장치, 제동장치, 조향장치 부품
보장기간제조사의 무상 보증 기간이 남아 있으면 해당 보증 종료시점 이후로부터 6개월간 보장
(단, 상품 이용 종료시 서비스도 종료)

차량의 주요 부품을 최장 6개월까지 보장해 드리는데, 주행거리 제한이 없고 일부 차종은 제외됩니다.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자동차금융 > 중고차금융 > 디지털 중고차론’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상담신청’ 버튼 또는 ‘한도조회’ 버튼을 통해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론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