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디자인과 가격표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전기차인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은 뛰어난 동력 성능을 갖춘 럭셔리 전동화 SUV로, 모터 성능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항목전기모터 AWD
배터리 용량
(리튬 이온)
77.4kWh
최고 출력320kW
(전륜 160kW / 후륜 160kW)
최대 토크700Nm
(전륜 350Nm / 후륜 350Nm)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 ‘전기모터 AWD(19inch)’ 기준 전비 및 1회 충전 주행거리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전기모터 AWD
전비– 복합 전비 : 4.6km/kWh
– 도심 전비 : 5.0km/kWh
– 고속도로 전비 : 4.1km/kWh
1회 충전 주행거리400km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익스테리어

제네시스-22년식-GV70-일렉트리파이드-전면-디자인
GV70 ELECTRIFIED 전방 모습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은 역동적이면서도 제네시스 전기차만의 간결한 디테일을 담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 중에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중형 럭셔리 SUV입니다.

전면부의 그릴은 공기역학적 효율을 고려한 전기차 전용 G-Martrix 패턴으로 제네시스 고유의 전기차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그릴 상단에 위치한 충전구는 닫았을 때 충전구의 경계가 드러나지 않아 그릴의 일부처럼 보이고 충전구 안쪽에는 2줄의 크롬 장식을 적용해 전체적인 디자인 통일성을 부여했습니다.

제네시스-22년식-GV70-일렉트리파이드-후면-디자인
GV70 ELECTRIFIED 후방 모습

제네시스의 22년식 일렉트리파이드 차량 후면부에는 배기구를 없애고 넓고 간결한 수평 형태의 범퍼를 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전동화 모델 전용 신규 20인치 휠을 적용했으며, 최첨단 LED가 적용된 헤드램프로 오직 제네시스만의 시그니처를 완성했습니다.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인테리어

제네시스-22년식-GV70-실내-디자인
GV70 ELECTRIFIED 운전석 모습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차량 실내 공간은 센터 터널을 낮춰 2열 거주성을 개선하는 등 기존 GV70 모델과 동등한 수준의 2열 공간을 확보해 경쟁력 있는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여백의 미를 강조한 여유롭고 균형 잡힌 실내를 계승하면서 전동화 SUV 모델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더했습니다.

수묵화로 표현한 동양의 산세의 고요함과 여유로움을 컨셉으로 개발된 무드라이팅 내장재는 은은한 조명이 가미되었을 경우 깊이감을 더해집니다.

제네시스-22년식-GV70-일렉트리파이드-내부-디자인
GV70 ELECTRIFIED 뒷좌석 모습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 2열 공간은 센터 터널을 낮춰 보다 더 여유롭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넓은 적재 공간을 제공하는데, 503L의 트렁크와 22L의 프렁크 용량으로 우수한 적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천연 가죽 시트의 경우 헤드레스트 앞면과 시트 사이드 부위에 함량 30%의 울 원단을 적용하였습니다.

자욱한 안개가 짙은 새벽의 평온한 무드를 컨셉으로 개발된 리얼 알루미늄 내장재는 겹겹의 미세한 라인이 교차되어 빛이 반사될 때 안개의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가격표

PE 시스템가격
전기모터78,090,000

보다 자세한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네시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네시스 홈페이지 메뉴에서 ‘모델 > SUV’ 항목을 통해 ‘GV70 ELECTRIFIED’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제네시스의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은 뛰어난 동력 성능을 통해 전기차만의 역동적이고 안락한 주행 감성을 제공합니다.

대용량 배터리와 회생제동 시스템의 시너지가 긴 항속거리를 제공하고 노면 상태와 소음까지 제어해 럭셔리 SUV 전기차만의 역동적이고 안락한 감성을 제공합니다.

부스트 모드의 경우 순간적으로 최대 출력을 증대시키는 모드로, 작동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제로백) 4.2초만에 도달 가능합니다.

그리고 E-터레인 모드가 탑재되었는데, 운전자가 도로 노면 상태에 따라 눈길, 모래길, 진흙탕길 모드를 선택하면 이에 맞춰 구동력을 배분하여 험로에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티어링 휠에는 ‘회생제동 컨트롤 패들쉬프트’가 적용되어 감속과 회생제동 수준을 단계별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22년식 GV70 일렉트리파이드 차량에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 듀얼 모터 AWD 시스템’ 등 주행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 전기차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 등을 통해 주행 감성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