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23년식 ‘S60’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볼보에서 제공하는 23년식 S60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워진 세단, 볼보의 23년식 S60 차량은 주행에 대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마일드 하이브리드로 부드러운 주행을 위해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볼보의 23년식 S60 차량 표준 연비는 11.3Km/L(도심 9.7Km/L, 고속도로 14.2Km/L)이며, 배기량은 1,969cc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80mm / 전고 1,430mm / 전폭 1,850mm’이고 최대 견인 무게는 1,800kg입니다.

23년식 S60 익스테리어

볼보-23년식-S60-전면-디자인
S60 전방 모습

새로운 디자인의 디테일, 볼보의 23년식 S60 차량은 전동식 파노라마 선루프를 통해 내부를 경쾌하고 가벼운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환기를 위해 버튼을 누르면 전방 부분이 열리거나 기울어지고 천공 직물이 적용된 전동식 선쉐이드는 맑은 날에 눈부심을 감소시켜 줍니다.

볼보-23년식-S60-후면-디자인
S60 후방 모습

볼보의 23년식 S60 차량은 LED리어 램프로 가시성이 향상되었고 스포티한 19-인치 5-오픈 스포크 휠을 통해 역동적인 특성을 완벽하게 보완해 줍니다.

원래의 광택 알루미늄과 고광택 블랙 페인트로 구성된 콘트라스트 표면이 적용된 다이아몬드 컷 디자인은 독보적이고 테크니컬한 외관 특성을 더해 줍니다.

23년식 S60 인테리어

볼보-23년식-S60-실내-디자인
S60 운전석 모습

디테일이 강조된, 볼보의 23년식 S60 차량 내부는 운전자의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까지 움직이기에 충분합니다.

통풍과 마사지 기능이 있는 나파 가죽 앞좌석 시트가 적용되었고 완벽하게 통합된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든 데이터가 포함된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는 운전자와 차량, 그리고 디지털 라이프를 연결하여 편리하고 조화롭게 해줍니다.

편의성이 최적화된 볼보 차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데,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에는 ‘Volvo Cars app’을 통한 원격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볼보-23년식-S60-내부-디자인
S60 실내 모습

정교한 마감처리가 적용된 최고 품질의 나파 가죽은 래커의 사용을 최소화하여 창출한 자연스런 외관은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통풍 나파 가죽 시트’의 경우 우수한 안락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더운 날씨에 쾌적함을 더욱 향상시켜 줍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프런트 도어 트레드 플레이트는 운전자가 볼보 차량에 들어설 때마다 개성 있는 터치가 돋보이게 해줍니다.

뒷좌석 등받이에서 편리하게 접어 내릴 수 있는 중앙 암레스트는 음료수 공간과 잘 설계된 소형 물품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서 장거리 여행시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3년식 S60 가격표

트림가격
Ultimate56,1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S60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볼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볼보 홈페이지 메뉴에서 ‘모델 > Mild hybrids > S60’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볼보의 23년식 S60 차량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제동시 생성된 에너지를 회수하여 48V 배터리에 저장하고 이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면 연료 소비 및 배기관 배출이 감소합니다.

23년식 S60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부드러운 출발과 정교한 가속으로 도시와 고속도로 주행에서 더욱 세련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변속이 신속하고 매끄러운 새로운 세단의 8단 Geartronic 변속기는 탁월한 효율성과 직관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모든 회전수에서 최적의 엔진 응답을 얻을 수 있도록 또는 최고의 연료 효율로 부드러운 정속 주행이 가능하도록 항상 올바른 기어를 선택합니다.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원할 때마다 수동 모드로 전환하시고 옵션으로 제공되는 기어시프트 패들을 활용함현 완벽한 제어성을 유지한 채 두손으로 조향 핸들을 잡은 상태에서 간단하게 기어시프트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