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MOBILE Edition2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ZERO MOBILE Edition2(포인트형) 카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ZERO MOBILE Edition2는 실적 및 한도 제한이 없는 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MasterCard10,000
VISA10,000
AMEX10,000
국내전용10,000

카드 연회비(기본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고 보유 카드별로 청구되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ZERO MOBILE Edition2(포인트형) 혜택

  • M 포인트 적립

기본 적립 혜택으로, 적립 횟수나 이용 한도에 대하여 제한없이 1% M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모바일 필수 영역(온라인 쇼핑몰 / 소셜커머스 / 온라인배달 /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 이동통신요금) 이용시 2.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적립된 M포인트는 주유나 외식, 쇼핑 및 영화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H-Coin으로 전환하거나, 항공 마일리지 등으로 교환 가능하고 M포인트 온라인쇼핑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기타 혜택

제로 모바일 에디션2는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할부 결제 시에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MasterCard나 VISA, 그리고 AMEX로 발급시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 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그리고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ZERO MOBILE Edition2(포인트형) 발급 방법

현대카드의 제로 모바일 에디션2(포인트형)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ZERO MOBILE Edition2(포인트형)’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현대카드의 제로 모바일 에디션2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