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우리 캐피탈 ‘장기렌터카’ 특징 및 이용 방법

JB우리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차량을 신차로 인수받고 대여기간 동안 JB우리 캐피탈이 차량 유지와 정비 및 사고 처리 등을 제공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초기 비용이 없고(신용우량자 무보증금 진행) 세금계산서로 비용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JB우리 캐피탈의 장기렌터카는 개인과 개인사업자 및 법인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고 대상 차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승용 및 15인승 이하 승합차(단, 밴/쿠페 불가)

JB우리 캐피탈 ‘장기렌터카’

높은 유류비와 불안한 차량 관리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JB우리 캐피탈의 장기렌터카가 합리적인 상품입니다.

목돈 부담과 관리 비용이 없고 잔존가로 차량 인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새 차를 경제적으로 타는 방법입니다.

상품내용
최대잔가형만기시 잔존가치를 높게 설정하여 만기시 차량 반납을 원하는 고객에게 유리
최저잔가형잔존가치를 낮게 설정함으로서 만기시 부담없이 차량을 매입하려는 고객에게 유리

취득세와 자동차세, 세금 및 보험료는 렌트료에 포함되고 정비 선택시 ‘경비/유지비’가 렌트료에 포함됩니다.

보험가입자는 JB우리 캐피탈이고 사고시 대여료 할증이 없고 번호판은 허/하/호이며, 만기시 ‘인수 / 재렌탈 / 반납’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용 방법

JB우리 캐피탈의 장기렌터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JB우리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JB우리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자동차금융 > 장기렌터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개인 견적 확인하기’ 버튼 또는 ‘법인 상담 신청’ 버튼을 통해 견적 확인 및 상담 후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JB우리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