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 디바이스(LTE)’ 요금제 종류와 이용 요금은?

KT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디바이스(LTE)’ 요금제에 대한 종류와 이용 요금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의 스마트 디바이스(LTE) 요금제는 ‘액션캠 / LTE 노트북 / 기가지니 LTE’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KT의 스마트 디바이스(LTE) 요금제는 전화(100번) 또는 KT플라자 및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KT ‘스마트 디바이스(LTE)’

구분이용 요금데이터
스마트 디바이스 10GB월 16,500원10GB + 최대속도 200Kbps로 속도 제어
(기본제공량 내에서 최대 10Mbps 속도제어)
스마트 디바이스 20GB월 24,200원20GB + 최대속도 200Kbps로 속도제어
(기본제공량 내에서 최대 10Mbps 속도제어)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최대 200Kbps 속도로 지속 이용 가능하고 기본 제공 데이터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디바이스(LTE) 요금제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통한 음성 및 영상통화, LTE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하고 olleh WiFi 서비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그리고 데이터투게더 Large 요금제로 변경 가능하고 제공량 및 월정액은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요금제를 월 중 가입 또는 변경하는 경우, 변경 시점부터 요금제 월정액 및 기본 제공량이 각각 일자별 게산하여 제공됩니다.

스마트 디바이스(LTE) 요금제는 음성/문자 이용이 불가하고 LTE 데이터 충전 및 LTE 데이터 쿠폰은 부가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할인 및 감면 금액은 각 대상 항목의 청구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