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 데이터투게더’ 요금제 신청 방법과 기본 제공량은?

KT에서 제공하는 ‘5G 데이터투게더’ 요금제에 대한 신청 방법 및 기본 제공량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의 5G 데이터투게더는 5G 패드에 5G/LTE 스마트폰 공유데이터를 부담없이 같이 사용하는 5G 패드(태블릿) 전용 요금제입니다.

KT ‘5G 데이터투게더’

KT의 5G 데이터투게더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KT SHOP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 모바일 > 요금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기기 선택을 ‘듀얼심/스마트기기’로, 옵션 선택을 ‘5G’로 한 다음, ‘5G 데이터투게더’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용 요금은 월 19,800원입니다.

옵션제공 혜택
단독3GB 데이터 소진 후 최대 200Kbps 속도로 지속 이용
공유– 5G/LTE 스마트폰 데이터와 공유 가능
– 3G + 스마트폰 월 기본제공량/일 제공량 소진 후 최대 200Kbps 속도로 지속 이용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5G 데이터 투게더 무료/할인 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별도 신청이 필요합니다.

5G 패드(태블릿) 단말기만 가입이 가능하고 5G/LTE 스마트폰과 동일 명의인 경우 데이터 공유 및 할인이 가능합니다.

문자 수신이 불가한 단말기는 ‘데이터 전용 단말 통보 서비스’ 별도 가입 후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사용량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LTE 스마트기기 요금제로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고 월 중 가입 또는 변경하는 경우 변경 시점부터 월정액 및 기본 제공 데이터가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