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저축은행 사잇돌2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NH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사잇돌2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상품은 SGI 서울보증보험 연계 중금리 보증부 대출 상품입니다.

NH 저축은행 사잇돌2 조건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는 만 19세 이상의 법률행위능력이 있는 내국인 대상,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개인이고 아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급여소득자(직장인) : 연소득 1,200만 이상 및 현직장 5개월 이상 재직자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대출 한도는 300만 이상부터 3,000만 이내인데, 보증서 보증금액 범위 이내입니다.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대출 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60개월 이내에서 연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연 8.8% ~ 14.3%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가산 금리는 SGI 서울보증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상환 방법은 거치기간 없이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입니다.

NH 저축은행 사잇돌2 신청 방법

NH저축은행-사잇돌2-신청-위치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대출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NH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 > 신용대출 > 사잇돌2’를 선택합니다.

이 곳을 통해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대출 한도를 조회하거나, 상담 신청 및 즉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NH 저축은행의 사잇돌2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 및 소득증빙 서류 등 기타 필요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잇돌2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NH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