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피탈 ‘아파트 담보대출’ 특징과 이용 방법은?

OK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소유자를 위한 맞춤 담보대출, OK캐피탈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대출 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대출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 대출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원),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심사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K캐피탈 ‘아파트 담보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1,000만 ~ 10,000만
대출 기간12개월 ~ 240개월
대출 금리최저 연 6.9% ~ 최고 연 19.9%(고정)
상환 방법– 만기 일시상환 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대출 한도는 LTV 90% 이내이고 이자율의 범위 및 산출 기준은 고객의 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시 연체금리(약정이율+최대3%, 법정최고금리 이내)가 부과되며,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액 및 개월수에 따라 중도상환 수수료(0~2%)가 차등 적용되고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신 심사를 통한 대출 실행 결정은 OK캐피탈이 하고 여신 규정 및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OK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채무 발생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연체시 계약기간 만료 전,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