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특징과 이용 방법은?

OK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자동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65일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OK캐피탈의 온라인 자동대출은 근로소득자와 주부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100만 ~ 1,000만
대출 금리최저 연 12.9% ~ 최고 연 19.99%
대출 기간12개월 ~ 120개월
상환 방법– 만기 일시상환 방식
– 원리근 균등분할 상환 방식

이자율의 범위 및 산출기준은 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약정일 상환기일이 도래하기 전에 미리 원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 상환 가능합니다.

OK캐피탈의 온라인 자동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0~1%)가 있는데, 대출금액 및 개월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시 연체금리(약정이율+최대3%, 법정최고금리 이내)가 부과되고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방법

OK캐피탈의 온라인 자동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OK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개인금융 > 온라인 자동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한도 조회’ 버튼을 통해 한도 조회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일부 고객의 경우 상담원 연결 후 대출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여신삼사를 통한 대출실행 결정은 OK캐피탈이 하고 여신규정 및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주부는 주민등록초본을, 급여소득자는 필요시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심사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온라인 자동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OK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채무 발생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연체시 계약기간 만료 전,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