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S5 스포트백’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S5 스포트백’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니스 세단의 여유로운 공간과 스포츠카의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는데, 넉넉한 실내와 고출력 TFSI 엔진은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특히, S5 스포트백 차량을 더욱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고유한 디자인 언어에 추가된 S만의 외관 요소들입니다.

배기량은 2,995cc이고 복합 연비는 9.2Km/L(도심 8.1Km/L, 고속도로 11.1Km/L)입니다.

참고로 출력은 354마력이고 토크는 50.99kg.m이며, 최고 속도는 250km/h입니다.

쉬운 목차

S5 스포트백 익스테리어

아우디-S5-스포트백-전면-디자인
S5 스포트백 전방 모습

블랙 프레임과 허니콤 디자인의 아우디 싱글 프레임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면에 널찍하게 자리한 공기 흡입구 및 블랙 컬러의 에어 인테이크 블레이드 등 S 전용 외관의 고유한 요소들이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욱 강조합니다.

아우디 레이저라이트가 적용된 Matrix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되고 아우디 고유의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에 모두 적용됩니다.

아우디-S5-스포트백-후면-디자인
S5 스포트백 후방 모습

측면에는 20인치 알로이 휠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 알루미늄 사이드미러 하우징, S 엠블럼이 새겨진 도어 실 트림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S5 스포트백 차량은 S 전용의 크롬 트윈 테일 파이프 및 블랙 범퍼가 후면의 차폭을 더욱 강조합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65mm / 전고 1,400mm / 전폭 1,845mm’이고 휠베이스는 2,826mm입니다.

S5 스포트백 인테리어

아우디-S5-스포트백-실내-디자인
S5 스포트백 운전석 모습

스포티함은 실내로도 이어지는데, 카본 아틀라스 인레이와 S 엠블럼으로 장식된 앞좌석 스포츠 시트, 3-스포크 디자인의 다기능 가죽 스티어링 휠 같은 S 모델만의 고유한 요소들 덕분에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수평적인 디자인 요소와 엄선된 고품질 소재 및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이 더욱 특별한 느낌의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MMI 터치 디스플레이와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관적으로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는 운전자를 위해 가장 중요한 정보를 12.3인치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며, 직관적인 메뉴 탐색 및 운전자 중심의 디스플레이와 중앙에 위치한 엔진회전계 등은 S만의 고유한 디자인적 특징입니다.

S5 스포트백 가격표

트림가격
TFSI84,499,000

보다 자세한 S5 스포트백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우디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우디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모델 선택 > A5’ 항목에서 ‘S5 Sportback’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30리터 TFSI 엔진이 탑재된 아우디의 S5 스포트백 차량은 콰트로 4륜 구동 장치를 통해 토크는 4개 바퀴 모두에 능동적이고 가변적으로 분배합니다.

다이내믹 스티어링은 차량의 스티어링 비율과 스티어링 파워를 차량 속도에 맞게 상시 조정합니다.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를 통해 운전자는 다이내믹/컴포트/자동/개별/효율성 모드로 원하는 주행 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